EVERYTHING ABOUT 선릉역

Everything about 선릉역

Everything about 선릉역

Blog Article

여기는 흔히 갔던 곳은 아닌데 손님대접하거나 스페셜한 메뉴 먹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것 같은 곳.

와사비도,, ㅋㅋㅋㅋ 스테이크동에는 와사비가 올려져 나오는데 카이센동에는 와사비가 없어서 달라고 말씀드렸어요! 회에 와사비는 못 참지,,

업체 미팅 후 선릉역 근처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실짱님께서 갓 오픈한 따끈따끈한 선릉역 맛집을 가신다고 하여 함께 간 머무를 정 선릉

술을 안 먹어도 해장을 한 것 같은 바로 그 느낌을 얻을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릉역 근처라서 항상 교통은 좋고 주변에 아파트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이기 때문에 주거 밀집 시설들이 많음. 관공서나 대형마트 학군이 좋아서 주변 치안도 좋은 편임”

선릉역은 대표적인 개념환승역으로 꼽히는데, 환승 시 에스컬레이터 하나로 타고 올라가는 간단한 환승구조를 가지고 있고, 엘리베이터도 수인·분당선은 한국철도공사 관할이기에 닫힘 버튼이 작동한다.

설렁탕과 수육, 그리고 육개장에 사용하는 소고기를 직접 선별할 만큼 좋은 식재료만을 고집하는 그의 마음이 기본에 충실한 이곳 음식에 고스란히 드러난다. 편안한 한국식 밥집 분위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가끔 사치낼 때는 아보카도를 추가하기도 하고, 과카몰리소스를 추가해 먹으면 더욱 맛있죠.

머무를 정 선릉 에피타이저로 가볍게 먹기 좋은 계란, 피클, 연어도 나왔는데 저 연어…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아ㅠ 한 점만 먹기 감질맛 나는 대존맛 연어였움

Skip to principal written content We’ve mapped 1000s of general public transit routes all over the earth, but for some cause, we can easily’t discover this webpage.

- 이 동네 중국집은 곳곳에 한두개씩 있긴 하고 자주 가는 곳은 따로 있었는데 요즘 here 사람들이 좀 더 가보고 싶을 만한 곳은

항상 느끼지만 장남두 쉐프님은 스시 잘 쥐어주시는 건 물론이고, 정말 친절하고 세세하게 신경써주셔서 갈때마다 기분 좋게 먹고 나옵니다.

“복도, 현관쪽 화장실 할 거 없이 담배냄새가 매우 심함. 별 냄새가 다 나는데 딱히 관리도 안해주는 것 같아서 하루빨리 이사각 싶은 마음뿐임.”

또한, 사고가 발생한 도로에 약간의 경사가 있어서 트럭은 내리막으로 진행하고 있는 상태였다. 경사가 크지 않고 빠르게 브레이크를 밟더라도, 다른 차종과는 차원이 다르게 무거운 트럭은 일정 거리를 전진할 수밖에 없다는 관성의 법칙에 입각한 측면까지 고려할 필요가 있다.

Report this page